
처리중 입니다
FAQ
-
Q[주문/배송]몇시까지 주문해야 다음날 받아볼 수 있나요? 미트리A
각 제품의 주문마감시간 내 에 카드 결제가 완료되거나, 가상계좌 입금이 확인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.
(일부상품제외, 제주 및 도서산간지역의 경우 배송일정이 상이할 수 있으며,
주말, 공휴일, 공휴일 전일에 결제해주신 주문건은 공휴일 다음날 배송이 진행됩니다.)
-
Q[주문/배송]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언제인가요? 미트리A
고객센터의 업무시간은 평일 AM 10:00~PM 05:00 입니다.
단, 고객센터의 문의가 많은 경우, 연결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.
업무시간내 전화연결이 어려운 경우 홈페이지 '1:1문의' 게시판에 내용 남겨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
Q[주문/배송]장바구니는 언제까지 저장 되나요? 미트리A
장바구니에서는 7일간 저장이 가능합니다.
-
Q[주문/배송]전화주문도 가능한가요? 미트리A
고객님의 안전한 고객정보보호를 위하여 업체가 고객정보를 직접 사용 할 수 없어 전화주문은 불가능합니다.
-
Q[주문/배송]주문한 상품이 품절인 경우 어떻게 하나요? 미트리A
홈페이지 '1:1문의' 게시판에 해당 상품관련하여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-
Q[주문/배송]주문했는데 배송은 언제되나요 ? 미트리A
각 제품의 주문마감시간 내 에 결제가 완료(카드결제, 가상계좌입금)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해드리고 있습니다.
대부분 상품은 발송일로부터 익일 배송이 완료되며, 일부상품은 주문일 기준 익일 발송됩니다.
(단,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냉동식품 특성상 금요일 출고가 불가능하며,
토, 일, 공휴일, 공휴일 전일에 결제해주신 주문건은 식품의 신선도를 위해 공휴일 다음날 배송이 진행됩니다.)
상품별 배송기간이 상이하므로 판매페이지 하단 '배송정보'를 반드시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-
Q[주문/배송]주말/공휴일 배송이 가능 한가요? 미트리A
냉동상품의 특성상 주말/공휴일은 택배 집하를 하지 않아 출고가 불가능합니다.
식품의 신선도를 위해 공휴일 다음날에 발송처리 가능한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Q[주문/배송]배송일 또는 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? 미트리A
불가능합니다.
상품의 배송은 담당 택배시가님의 배송경로와 당일의 배송물량에 따라 상이하기 때문에 배송날짜와 시간을 지정하기는 어렵습니다.
-
Q[주문/배송]직접수령 또는 퀵으로 제품을 받을 수 있나요? 미트리A
불가능합니다.
미트리에서 판매되는 모든 상품은 택배발송을 원칙으로 하고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-
Q[주문/배송]제주도/도서산간지역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 미트리A
전국 대부분 지역으로 배송이 가능합니다.
단, 상품별로 배송이 불가능하거나 다소 늦어 질 수 있으며, 제주도 및 도서산간 지역은 결제시 추가 운임이 부과 됩니다.
(만약 출고가 불가능한 지역인 경우, 별도의 안내 없이 취소 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)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홈페이지/마이페이지 상단에 있는 '주문/배송조회'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.
-
Q[주문/배송]한번의 주문으로 배송지를 여러곳으로 받을 수 있나요? 미트리A
주문시 입력하신 주소 한 곳으로만 발송처리가 가능하며,
여러곳으로 받으셔야 할 경우 주소지를 각각 다르게 입력하여 주문을 따로 주셔야 합니다.
-
Q[주문/배송]주문을 두번으로 나눠서 했는데 묶음배송이 가능한가요? 미트리A
해당 제품의 주문마감시간 이전 주문/결제 완료시 묶음배송되어 출고됩니다. (단, 수취인/배송지가 동일한 경우)
단, 상품마다 지정된 주문마감 시간이나 택배사가 상이한 경우에는 개별 배송될 수 있습니다.
자세한 내용은 각 판매페이지 하단 '배송정보'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-
Q[주문/배송]상품이 발송됐다는 연락을 받았어요. 오늘 상품을 받는건가요? 미트리A
상품 발송문자는 업체에서 상품이 출고시에 발송되기 때문에 상품은 연락 받으신 다음날 수령가능합니다.
(단, 제주 및 도서산간 지역은 수령일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)
-
Q[주문/배송]택배사를 바꿔서 발송해주실 수 있나요? 미트리A
불가능하며, 지정된 택배사로만 발송이 가능합니다.
상품별 택배사가 상이하오니 판매페이지 하단에 '배송정보'를 확인해주시길 바랍니다.
-
Q[주문/배송]해외배송이 가능한가요 ? 미트리A
냉동제품 특성상 해외배송은 불가능합니다.
-
Q[교환/반품]어떤 경우에 상품의 교환/반품/환불/재발송이 되지 않나요? 미트리A
제품의 하자가 발생한 경우 배송받은 당일 고객센터(1670-6135)나 홈페이지 내 '1:1문의' 게시판을 통하여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단, 상품별 반품지가 상이 할 수 있으니 반드시 고객센터의 사전 승인 후 처리하셔야 하며, 아래의 경우 교환/반품/환불/재발송이 불가능합니다.
*고객센터의 사전 승인없이 임의 반품하는 경우
*고객님의 단순변심인 경우
*상품수령 후 보관상의 문제로 발생되는 제품 변질 또는 파손으로 인한 경우
*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
*주소지 오기입, 연락부재, 결번으로 반송처리된 경우
*주말수령불가 또는 택배수령불가 주소지로 인해 제품을 못 받으신 경우
-
Q[-]test22 미트리A
test
-
Q[교환/반품]반품접수는 했는데, 상품 수거를 안해가세요. 어떻게 하나요? 미트리A
지역마다 반품상품을 수거하시는 택배기사님이 다르기 때문에 방문하시는 날짜와 시간에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홈페이지 '1:1 문의' 게시판에 남겨주시면 확인 후 도와드리겠습니다.